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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ead First Object-Oriented Analysis & Design 세상을 설계하는 객체지향 방법론 )
객체지향 원리
1. 변화는 것을 캡슐화(분리)하라.
2. 구현에 의존하기보다는 인터페이스에 의존하도록 코딩하라.
3. 각 클래스는 변경 요인이 오직 하나이어야 한다. (하나의 클래스는 하나의 기능을 갖도록 설계)
4. 클래스는 행동과 기능에 관한 것이다.
다 맞는 이야기 입니다.
다만 이론은 이론일뿐 이걸 실제 적용할려면 멍해진다는
결론은 경험이 없이는 책만 보아서는 알수 없는게 개발 인것 같습니다.
객체지향 원리
1. 변화는 것을 캡슐화(분리)하라.
2. 구현에 의존하기보다는 인터페이스에 의존하도록 코딩하라.
3. 각 클래스는 변경 요인이 오직 하나이어야 한다. (하나의 클래스는 하나의 기능을 갖도록 설계)
4. 클래스는 행동과 기능에 관한 것이다.
다 맞는 이야기 입니다.
다만 이론은 이론일뿐 이걸 실제 적용할려면 멍해진다는
결론은 경험이 없이는 책만 보아서는 알수 없는게 개발 인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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